국세청 관계자는 간소화 서비스 제공 자료는 영수증 발급기관이 제출한 자료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에 소득·세액공제 요건 충족 여부는 근로자 스스로 최종 판단해야 한다고 말했다.
청년은 5년간 소득세의 90%를 감면 받을 수 있다.40%로 공제율이 높아진다.
고향사랑 기부금은 10만 원 이하까지 110분의 100.kr) 또는 손택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현금영수증 발급을 신청하는 게 좋다.일괄제공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사는 내년 1월 14일까지 근로자 명단을 등록하고 1월 20일부터 자료를 내려 받아 정산을 한 후 3월 11일까지 지급명세서를 제출하면 된다.
국세청에 따르면 주택 월세를 지출한 근로자의 경우 홈택스 홈페이지(hometax.초과자는 납입액의 12%를 공제받을 수 있다.
공제 대상이 아닌 근로자라도 일반 현금영수증에 포함해 신용카드 등 공제 30%를 받을 수 있다.
16일 서울 종로세무서 직원이 연말정산 신고안내 책자를 정리하고 있다.마오쩌둥은 미국에 유학 중이던 과학자 첸쉐썬(錢學森)을 귀국시켜 양탄일성(兩彈一星).
중간에 네 차례 개정되면서 사거리와 중량 제한이 조금씩 완화됐다.다누리호는 올해 동맹 70주년을 맞은 한·미 양국 우주 동맹과 우주 협력의 상징적인 실체다.
중국은 지난 2021년 추력 500t급 고체연료 로켓 엔진 시운전에 성공했다.미국은 광학장비인 섀도 캠을 다누리호에 탑재함에 따라 달 남극 지방의 모든 자료를 얻을 수 있게 됐고.